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 정보와 다낭 KTV&로컬 베스트업체 소개
저희 "아시아 나이트라이프"를 통해 베트남 다낭가라오케 할인예약 정보와 다낭KTV 그리고 로컬 가라오케 정보를 상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다낭가라오케 시스템 & 장점과 단점
원래 베트남의 다낭 이라는 지역은 관광지로서 한국인 들에겐 크게 알려지지 않은 지역 이었습니다. 다낭이 여행지로 뜨기 시작한 것은 불과 6~7년전 한국의 각종 티비 여행프로에서 다낭을 많이 소개하던 시기가 있었기에 지금의 다낭은 거리를 지나다 보면 절반은 베트남 현지인이고 절만은 한국인이라 할 만큼 다낭은 한국인들 천지 입니다. 그에 힘입어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한국식 다낭 가라오케가 자연스럽게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룸 형식의 접대 문화가 많은 일본, 중국등의 동아시아 인들에게 다낭 가라오케(다낭KKTV)는 너무나 자연스러운 공간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가라오케도 호치민이나 하노이, 나트랑 등의 다른 지역과 가격과 시스템이 조금씩 다릅니다.
다낭KTV 지역별 시스템과 가격의 차이점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다낭KTV(가라오케)는 시스템과 가격이 베트남에 수많은 유명 관광지들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때로는 어느 지역은 이게 다낭가라오케 맞나? 싶을 정도로 많은 시스템과 가격의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다낭KTV는 호치민에 비해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호치민은 남녀노소 구별없이 누구나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수도의 계념이고 다낭의 경우 주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여행가는 장소로 인식되다 보니 호치민에 비해 상대적으로 다낭KTV의 수가 적고, 찾는 사람도 다소 차이가 있다보니 그럴 것이며, 무엇보다 자유여행사 혹은 현지 가이드들에 의해 홍보되고 소개되다 보니 중간의 커미션이 많이 발생하여 실제 가격에 비해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악순환이 반복되는 문제점 또한 분명히 존제 합니다. 이런 커미션 시스템은 태국등 다른나라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낭가라오케와 로컬식 가라오케의 장단점
다낭의 한인 가라오케와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식 가라오케는 엄연히 시스템과 가격적인 면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눈치 체셨겠지만 당연히 한국식 가라오케가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약 30% 이상 비쌉니다. 반면 로컬 가라오케는 30% 정도 평균적으로 더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싸다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닙니다.다낭 가라오케의 한국인 운영의 경우 일단 말 언어가 통하니 말이 안통해서 격게될 힘겨운 상황이 없습니다. 반면 로컬식은 이국만리 베트남 타국땅에서 어느 누구하나 나를 위해 통역을 해줄 사람이 없습니다. 또한 웨이터나 콩까이들도 로컬식의 경우 영어를 한마디도 못하는 애들이 많아서 의사소통이 어려워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다낭의 한인 가라오케는 말이 통하고 무엇보다 콩까이들이 눈치도 빠르고 간단한 한국어를 구사할줄 압니다.